마이산 청소년 야영장

야영장안내

야영장안내인사

“미래의 주인인 청소년과 그 가족들의 행복한 머무름이 되기를 직원 모두 소원합니다.”

안녕하세요?
하필^^ 저희 마이산청소년야영장을 찾아주신 많은 분들의 영험한 선택에 눈이 부십니다.
반갑습니다.
이제부터 저희를 따라 와 보실래요?

백두대간의 기운이 진안고원 마이산에 이르고 숫마이봉 아래 천제단과 은수사를 거쳐 짧게 내려오면 용출하는 기를 눌러 놓았다는 천지탑에 이릅니다.

바로 옆 암마이봉 아래의 탑사를 지나 길게 내려오면 용이 튀어오를 것 같은 탑영제가 훤하게 나타나고 탑의 그림자가 드리워진 길을 따라 오시다 보면 마이산 청소년야영장이 그림처럼 나타납니다.

저희 야영장에서는 청소년과 그 가족들이 1억만년 전설의 마이산에서 신령스런 태극의 기운과 호국의 기상 그리고 하늘로부터 금척을 하사받은 신이한 조선창업 등의 기상을 이어받아 의기를 바로 세우고 그 자연 속에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게 하는 체험의 장소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또한 남녀노소 누구나(일반인 이용 가능) 떠나올 수 있는 캠핑장, 가족별 단체별 기관별 등 다양한 행사 공간으로서의 야영장, 수련활동을 통해 공감을 이끌어 내는 소통의 장으로서의 힐링장을 목표로 청소년과 그 가족이 함께 하는 야영공간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.

신비의 산, 진안고원 마이산청소년야영장으로 오세요~~~

청소년의 균형 있는 성장과 청소년이 행복한 세상을 위해 마이산청소년야영장 직원들은 오늘도 달리고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.